[라오스 지부] 쑥사라 유치원 급식소, 뚝딱 뚝딱 완공!
 글쓴이 : 월드프렌즈
작성일 : 2019-08-07 15:35   조회 : 30  


쑥사라 유치원의 급식소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jpg

 

지난 6월 쑥사라 유치원의 급식소 공사 소식은 바라보는 아이들의 마음에 기대감을 잔뜩 싣어주었죠?

기대감 때문인지 더욱 시간이 빠르게 흐른 것 같습니다. 마을 주민분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참여해 도와주셔서 그런지 훨씬 수월한

공사였습니다.함께 모여 공사 완공을 축하하고 밝은 미소와 찰칵 사진도 찍어 기념하였습니다.

후원자님들께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월드프렌즈가 직접 전달 받고와 감사를 전해드립니다.

 

 

 


 

 

2.jpg

 


3.jpg

 

 

 

아이들이 정돈된 환경에서 흙먼지에 벗어나 이제는 모두 한자리에서 급식을 먹게 되니

또 하나의 소통의 장소가 생긴 것 같습니다. 도시락을 싸오지 못해 어울리지 못하던 친구들도 급식소에서 함께

급식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벌써 귓가에 급식소에서 웃고 떠드는 아이들의 쾌활한 소리가 울리는 듯 합니다.

 

 

 

5.jpg

 

 

파란 하늘과 같이 파란색으로 급식소의 창문을 칠하니 제법 감성적인 급식소가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점심 시간에 창문을 열면 왁자지껄한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아이들의 생활을 위해 더욱 가까이서 지켜보며 더 나은 학교 생활과 편안한 가정을 누릴 수있도록

월드프렌즈는 어린이들이 있는 곳에 함께 합니다.

 

 

세계 어린이들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친구가 되기 위한 월드프렌즈의 발걸음을 후원자님들이 같이 힘써주셔서

우리 어린이들의 새로운 추억의 장소가 만들어 졌습니다. 

 

 


 


사랑을 전하기 위한 방법, 지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4.jpg

 

 

​실질적으로 아이들을 도와주는 방법, 어려움에 있는 아이들을 도와 줄 수 있는 방법 등 많은 분들이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방안들을 고민하고 계십니다.

월드프렌즈와 지금 바로 함께 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꿈 꿀 수 있는 일상을 선물해 주세요.

월드프렌즈는 날마다 아이들의 시선으로 바라 보기 위해 힘쓰며 후원자님들의 후원을 투명성 있게 도움의 손길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