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지부] 월드프렌즈 새로운 가족, 미얀마를 소개해요.
 글쓴이 : 월드프렌즈
작성일 : 2019-10-22 09:51   조회 : 64  

 

 

월드프렌즈의 새로운 지부"미얀마", 미얀마는 어떤 곳이죠?

 

 

미얀마의 국기

 

 

월드프렌즈의 새로운 지부가 생겼습니다. 바로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 북서쪽에 위치한 미얀마 입니다.

미얀마의 풀네임은 Republic of Unioon of Myanmar 입니다.

연방정부와 14개의 지방 정부로 구성된 미얀마는 2005년 수도를 양곤에서 네피도로 옮겼습니다.

 미얀마의 정권은 군정권에 의해 통제를 받고 있기때문에 반정부세력과 정부군과의 싸움이 현재까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반정부 세력의 소수 민족을 공격하는 정부군으로 인해 미얀마에는 수많은 고아와

집을 잃은 어린 아이들이 산림을 배회합니다.

미얀마에 있는 고아들의 수를 모두 포용할 만큼의 고아원의 수는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오웃예두인 마을에 방문하였어요.

 

1.jpg

 

월드프렌즈 회원님들의 사랑의 온기가 미얀마 양곤에 위치한 오웃예두인 마을에 전달되었습니다.

내전으로 인해 본 마을조차 잃어버린 아이들이 모여있는 오웃예두인 마을의 고야원에는

작은 벗은 발로 여기 저기 뛰어다니는 어린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부모님의 보호와 따뜻한 가정이 절실한 아이들에게 친구들과 함께하는 이곳은 또 다른 고향같아 보였습니다.

 오웃예두인 고아원은 고아들뿐만 아니라 어려운 생활 형편, 환경으로 인해 교육적 지지를 받지 못하는

마을의 다양한 아이들에게 방과후 학교를 통해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수업을 운영 중입니다.

 

 

3.jpg

 


4.jpg

 

 

방과후 학교가 끝나고 아이들에게 달콤한 간식들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간식을 받기 위해 병아리처럼 줄을 서는 아이들이 마냥 귀여워 보입니다. 월드프렌즈의 티를 입고

가볍게 뛰는 오웃예두인 친구들을 보고 있으니 꼭 아기 천사들이 내려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미얀마의 어린 천사들에게 가슴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준 월드프렌즈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음에 상처 입은 아동, 갈 곳 없는 아동 등 사랑이 필요한 세계 곳곳 아이들에게 월드프렌즈는

회원님들의 사랑을 전하기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

세계의 아동을 품는 월드프렌즈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jpg

 

 

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