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같이가치 with kakao' - 응원만 해도, 공유만 해도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글쓴이 : 월드프렌즈
작성일 : 2018-12-05 14:33   조회 : 33  

 

폐 섬유화가 진행 된, 선우를 지켜주세요!

 

 

선우는 태어나자마자 큰 뇌수술을 5번이나 받았습니다.                                                                                              

임신 24주째, 다른 아이들보다 일찍 태어난 선우는 태어난지 3개월만에 뇌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뇌수술을 두번이나 한 선우.

수술을 받은 후에도 지금까지 석션과 산소 호흡기를 달고 생활 중에 있습니다. 2017년 급성 호흡곤란으로 심정지가 왔고, 그 이후 폐섬유화가

진행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장기들이 섬유화가 진행중이며, 폐동맥 고혈압까지 있어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여태까지 진행된 수술만 5-6회. 앞으로 더 얼마나 많은 수술을 받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엄마는 하루 24시간 선우를 케어합니다.

선우는 4남매 중 막내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인 선우는 요즘 주 1회 가정방문수업을 받고 있어요. 주 2-3회 재활치료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동이 불편한 선우는, 병원까지 이동하는 것만 해도 어려움이 참 많아요. 선우의 24시간 모든 일과는 엄마와 함께 보냅니다.

 


남편과 이혼 후, 혼자 4남매를 돌보고 있는 엄마

올해 초, 남편과 이혼 후 4남매를 돌보고 있는 엄마. 남편에게 양육비도 받지 못하여 정부보조금을 받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선우의 병원비와 소모품만으로 100만원정도 지출하고 있는데요. 그 외 월세와 공공요금, 3자녀 학비 등을 마련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엄마의 부담은 갈수록 높아져 갑니다.

 

* 선우의 의료 관련 고정지출 내역 : 기침유발기 16만원, 환자보호식 25만원, 기저귀 20만원, 산소충전 2만원, 석션 튜브 및 호스 10만원,

                                              이동수단 20만원, 기타의료용품(생리식염수, 소독거즈), 비타민류 등

 

 

가족 모두 포기하지 않고 밝게 생활하고 싶습니다.                                                                                              

선우의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가족 모두 포기하지 않고 밝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엄마의 소원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입니다. 엄마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전적으로 양육을 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선우의 건강과 가족들을 위해 하루 하루 살아가는 엄마의 부담을 덜어주세요.

여러분이 모아주신 기부금은 선우의 의료비와 가정의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Daum'같이가치 with kakao' - 응원만 해도, 공유만 해도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59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