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같이가치 with kakao' - 예찬이는 말기암 고모를 엄마라고 부릅니다.
 글쓴이 : 월드프렌즈
작성일 : 2019-07-23 15:16   조회 : 177  


Daum'같이가치 with kakao' - 응원만 해도, 공유만 해도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DSC_0019.JPG

#예찬이는 말기암 고모를 엄마라고 부릅니다


예찬(가명)이가 어릴 적 이혼을 하신 부모님은 예찬이를 보살핀 날이 드믑니다.

사랑받지 못한 예찬이에게 조금은 도움을 주고 싶으셨던 고모.

6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자궁경부암 말기 투병으로 인해 다리의 근육이 빠져버려 걷는 것도 힘겨운 고모에게

부모님은 예찬이를 두고 돌아오지 않습니다.

자신이 버려졌다는 것을 인지했던 예찬이는 버려지는 게 두려워 고모를 엄마라고 부르기 시작합니다.

불안한 마음을 안은 채 예찬이는 고모가 다쳤던 이야기를 할 때도 자신 때문인지 묻는 게 습관이 되었습니다.

 

 

 

DSC_0044.jpg

#예찬이의 가정에 버팀목이 되어주세요!


월드프렌즈에서는 약으로 통증을 이겨내며 가정을 돌보고 계신

 예찬이의 엄마가 된 고모의 가정 생활을 도와드리기 위해 생계비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국내위기가정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만큼 예찬이의 가정에 생계비 지원을 통해 고모의 미안한 마음을 덜어주고자 합니다.

  지적장애로 인해 더 세심한 학습과 어릴 적 받은 상처들로 인해 심리치료가 필요한 예찬이, 그리고 소현이가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예찬이의 가정을 위해 버팀목이 되어 주세요.

 

 

 

 Daum'같이가치 with kakao' - 응원만 해도, 공유만 해도 기부금이 적립됩니다.

↓ 참여하기 ↓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67295


더 자세한 예찬이의 이야기는 같이가치 캠페인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응원만 해도 기부가 되는 위기 가정 지원 캠페인 많은 격려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