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월드프렌즈,여성수제용품(면생리대) ‘행복나눔전달식’
 글쓴이 : 월드프렌즈
작성일 : 2021-01-04 13:58   조회 : 53  


915445_17969_942.jpg

 

 

 

경기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완수)는 지난 29일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월드프렌즈의 후원으로, 동두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정숙)에 사랑의 수제 여성용품(면 생리대) 전달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월드프렌즈에서 수제 여성용품 23세트를 후원하고, 수요가 있는 시설로 사회복지협의회가 동두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추천하여 진행되었으며,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후원처인 월드프렌즈는 가난과 질병, 전쟁과 굶주림 등으로 생존 위험에 노출된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나눔이 실천될 수 있도록,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는, 2016년에 설립된 국제구호 단체로, 지난해 초에도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에 여성용품 및 쌀, 라면 등을 후원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동두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결혼이민자 및 동두천시민들의 건강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통합지원 서비스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이정숙 센터장은 “꼭 필요한 여성용품을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센터 이용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완수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랑의 수제 여성용품 전달식을 통해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키워드#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월드프렌즈 #행복나눔전달
양상현 기자 kunitachii@naver.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